食도락/서울근교맛집

훠궈맛집추천 훠궈야 고양 스타필드 맛집

feel.H 2021. 2. 8. 16:36
728x90
반응형

일산에 있는 훠궈야 음식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평일 점심이라 실내가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평일 런치 소고기세트(1인 14900원) * 3인 먹었습니다.

양고기 좋아하니는 분들은 양고기세트(1인 15900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뉴 나오기전에 소스를 만들어 왔습니다.

소스바 앞에 소스

 

제가 만든 4가지 소스 입니다.

 

 

아래 표의 소스종류는 훠궈야 페이스북에서 가져온 사진 입니다. 

4가지 소스를 다 만들어 먹었는데, 다 맛있는데, 특징을 적어보겠습니다.

매콤 달콤 아는 맛인데, 홍탕의 강렬한 맛을 중화시켜 줍니다.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소스 입니다.
저는 땅콩가루 추가해서 먹었는데 고소합니다.
고수를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저는 고수 워낙 좋아해서 맛있었는데, 지인은 고수 싫어해서 별로라고 했습니다.

 

홍탕과 토마토탕입니다.

 

탕은 4종류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홍탕, 백탕, 버섯탕, 토마토탕)

홍탕이 인터넷에서 찾아볼 때, 맛있대서 기본으로 골랐고 토마토탕은 직원이

본인은 토마토탕만 먹는대서 골랐습니다. 토마토탕은 2000원 추가비용 있었습니다.

홍탕은 맵기 가장 낮은 걸로 먹었는데 충분히 매웠습니다. 

토마토탕은 달달하고 무난해서 좋았습니다.

 

 

야채입니다. 야채 먼저 넣고 끓였습니다.

 

이후 고기는 샤브샤브처럼 익기만 하면 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다.

 

 

세트에 나오는 꿔바로우 입니다. 

 

시키지도 않았는데 나와서 얘기했더니, 세트에 원래 나온다고 합니다. 깜짝 놀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홍탕 먹다 매울 때 먹으니 맛있었어요.

 

 

중국식 볶음밥

 

밥 없으면 아쉬울 거 같은데, 애기들도 잘먹을 거 같은 볶음밥이었습니다.

 

훠궈 먹고 싶은 마음이 들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런치세트는 가격도 마음에 듭니다!!!

1년에 한번정도는 생각나서 올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