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도락/서울 맛집 혹은 그냥 집

[더현대] 더현대서울, uncommon store, 더현대핫플, 언커먼스토어

feel.H 2021. 4. 23. 10:01
728x90
반응형

여의도 더현대 6층에 위치한 언커먼스토어에 다녀왔어요

힙한 외관을 가져서 이목을 끄는데요,

자동결제시스템을 가진 잡화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보면 왼쪽에 큐알코드 찍고들어가서 물건을 가지고 나오면

몇분있다 결제가 됩니다.

물건 집었다가 놓는건 괜찮은데, 누가 집은후 친구한테 건내고 그러면 결제가 될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다하더라고요

여튼 최종적으로 딱 들고 나온 물건만 결제가 되었습니다.

 

근데 어플 다운받고, 결제할 카드 등록 해야 이용가능합니다! 약간 귀찮지만, 한명이 하면 두명까지는 들어갈수 있더라고요.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현대식품관 어플다운로드 - 현대식품관에 회원가입- 언커먼스토어 클릭- 자동결제카드등록- 언커먼스토어입장하기 누르면 큐알코드로 들어갑니다.

 

 

가게 정말 이쁘더라고요.
구석구석 이쁩니다.
살게 많지는 않습니다.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면 좋을거 같아요.

 

과자들도 있고

 

저는 음료를 하나 들거나왔습니다.  목이 마르더라고용. 그냥 집어서 나오면 몇분후 결제가 됩니다.
처음에 긴가 민가 했는데, 문자와서 좋더라고요.

 

재밌고, 앞으로는 다 이런시스템으로 바뀌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다들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