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동네정보[용산, 마포]

공덕 베이커리, 공덕 디저트 추천, 뺑스톡, Pain Stock, 파이, 바게트, 크로와상

feel.H 2021. 3. 15. 20:32
728x90
반응형

뺑스톡은 제가  평소에 자주가는  맛있는 빵가게이며,  커피를 함께 마실 수 있는 가게입니다

여러가지 빵들과 케익을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그 중에서 참깨 바게트(3500원, 크기는 작은편)는 식사용으로 자주 사먹는데 그날 바로 사오면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날에 먹을 경우에는 오븐에 살짝 구워서 먹으면 금방 구운 것 처럼 맛있어요

늘 빵이랑 케익만 사와서 집에서 먹다가 여유있는 주말에 디저트랑 디카페인 커피를 시켜서

매장에서 바로 먹었습니다

천정도 높고 가게에 생화가 하나하나 다 예뻐서 그런지 분위기가 좋습니다

 

공덕역 2번출구를 따라 올라가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게트!! 넘 맛있어요.

파이류는 다 맛있습니다. 아무거나 드셔도요...

 

 

 

오늘은 애플파이를 먹어봤습니다. 뒤에 제가 좋아하는 갈렛 데 호와가 보이네요... 고민됐어요.. 

 

애플파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사과조림도 너무달지 않고, 파이는 버터향 가득 포슬포슬 파삭파삭 합니다. 디카페인커피를 같이먹었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4500원)

 

뺑스톡은 밀가루도 프랑스에서 가져온다고 하네요. 현지맛을 내기 위해서 일까요?
높은 천장과 편안한 의자, 식물들 때문에 실내공간이 마음에 듭니다
프랑스에서 1월 6일에 먹는 케이크 입니다. 이건 따로 포스팅할게요^^
주변 직장인분들은 이런거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