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동네정보[용산, 마포]

마포 맛집 산동만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82회 중국집

feel.H 2021. 1. 29. 17:40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은근 볼거 없어서 이리저리 돌려보다 우연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봤습니다.

동네 얘기 나와서 재미있더라구요

마포에 중국집이 있는데 만두가 진짜 진짜 맛있어 보여서

가야지 마음만 먹다가 예약이 몇달 후에나 가능하대서 반은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화장실공사때문에 베스트웨스턴에 숙박하면서 근처길래 예약 잡아 놓고 부르면

바로 가야지하고 오픈시간(17:30)에 가서 예약자 명단에 이름, 번호 써놓고 왔더니

6:30쯤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전화로도 대기명단 올릴수 있는거같았는데 저는 그냥 근처라 가서 쓰고 왔어요

 

첫날가서 찐만두, 오향장육먹고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또가서 만두만 두접시 시켜먹었어요.

다른메뉴도 맛있을거같은데 만두가 주는 감동이 더 클거같아요.

만두 유명한데 서울에 여러군데 가봤는데 저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간이 정말 기가막힌....

절인배추를 넣으셨다고 방송에서 봤는데

배추맛인지 고기맛인지 아무튼 육즙이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군만두

찐만두, 군만두를 시켰더니 군만두가 조리시간이 더 짧은지

군만두가 먼저나왔어요.

군만두도 진짜 맛있는데 저라면 찐만두 먼저해달라고 부탁드릴거같아요.

찐만두먼저 달라고 하면 맛이 극대화되지 않을까싶습니다

찐만두

저 짜샤이가 신맛과 기름진맛 조화가 좋더라구요 두번씩 퍼먹었습니다

단무지는 없으면 섭섭하지만 음식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단무지 먹기 싫더라구요

오향장육 17000원

오향장육은 향이 좀 센편이었는데 육향을 잘 살린 맛이었습니다.

저 달걀이랑 고추랑 짠슬 파 고기 한입에 넣고 먹을때 행복한..

오향장육도 서울에 연희동이니 어디니 유명한데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 오향장육도 손에 꼽게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간다면 만두만 한 세접시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어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맥주도 저렴하고

집근처라 종종 가서 먹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