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도락/커피&원두&차

[더현대서울1] 여의도 더현대서울 카페 추천 카멜커피

feel.H 2021. 3. 6. 17:18
728x90
반응형

주말에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다녀왔습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에는 카멜커피, 스타벅스 리저브, 블루보틀 등등 카페가 여러 개가 있는데, 6층건물에 분산되어 있어어 쇼핑하다 피곤할 때 가볼 수 도 있겠습니다.

 

그중에 카멜커피가 가장 핫합니다.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워낙 넓어서 지도 첨부합니다.

대기번호 뽑았는데, 앞에 80팀 정도 있었습니다. 대기시간은 1시간정도 였습니다.

빨간색 별 있는데에 여러 가게들 모두 웨이팅 걸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꿀팁꿀팁!!!

여기에서 웨이팅 걸어놓고 지하2층에서 구경하다 올라오면 좋을것 같아요. 지하 2층에 힙한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다음번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빨간별있는 곳에 웨이팅 키오스크 있어요

 

 

보시다 시피 앉을 데 없어요. 6층 올라가서 먹었어요. 6층은 가든 있어서 앉을 데가 좀 있습니다.

지하 2층은 사람들 미어터지고 자리 앉을데 진짜 없어요... 떠밀려다니는 수준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요

메뉴는 직원이 추천하기를  카멜커피가 하루에 700잔씩은 팔린다고 하네요.

그다음으로 바닐라가 많이 팔리는데, 시럽을 직접 만든다고 했어요.

저는 카멜커피 먹어보았습니다.

 

 

주문전에도 많이 기다리고

주문후에도 많이 기다립니다

커피는 흔들지 말고 빨대없이 마시는건데 

커피맛과 크림맛이 번갈아 나고

또 고소한 뒷맛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한번쯤은 꼭 먹어볼 커피 맛이였습니다. 성수동에서 드셨다면 여기서 또먹을 필요는 없을거 같네요

 

 

다음번에 더현대간다면 다른곳도 가보고 후기들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