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생활정보

포항 구룡포 과메기 전화주문

feel.H 2021. 1. 9. 13:36
728x90
반응형

과메기가 제철인 계절입니다.

 저는 1년에 한 번은 꼭 먹어야 겨울을 잘 보내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지인으로 부터 소개 받은 포항 과메기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손질 과메기가 왔는데, 제가 껍질을 벗겼습니다. 저는 반손질 과메기가 더 고소하더라구요.
야채는 제가 준비했습니다.  손질된 야채 세트가 편하긴하지만 이렇게 먹는게 더 쌉니다.

과메기만 주문하고 다른 재료는 동네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막걸리도 곁들여서 한잔 하구요

 

저는 전화로 주문 하고 입금했더니, 다음날 바로 도착했습니다. 어찌나 신나던지 ^^

택배비 3000원 포함 28000원에 반 손질된 것 20마리(=40쪽) 구매했더니 양이 많아서

삼분의 일정도 먹고 남은 것은 냉동실에 넣어두었습니다.

매일 먹기는 어렵고 생각날 때 꺼내먹으려고요.

 

이번 과메기는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내년에도 여기서 시켜 먹을거 같네요.

댓글 주시면 전화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